김해에서 칵테일 마시기 좋은 곳, 내외동 레이브온

작년 9월부터 김해에서 살기 시작했으니 김해 생활도 어느덧 1년이 다 되어 갑니다. 새로운 지역을 방문하기 전에 인터넷으로 가장 먼저 찾아보는것이 그 지역의 바입니다. 김해의 칵테일 바들을 여러군데 탐방한 끝에 레이브온에 정착하게 되었습니다. 한 달에 6~7번 꼴로 방문했었는데, 최근엔 일주일에 3~4번 정도로 방문 빈도가 늘었습니다. 

작년 8월에 오픈하셨다는데, 그 땐 인터넷에 주소정보가 안올라와 있어 길을 조금 헤맸던 기억이 있습니다.. ‘김해 외동 문치킨’ 옆집이라해서 문치킨을 검색해서 왔었는데, 아마 지금도 문치킨을 검색해서 오시는게 제일 편하실것 같네요. 


레이브온의 트레이드마크 핑크 네온사인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리큐어들이 있습니다. 레이브온의 가장 큰 매력은 정성스러운 칵테일 가니쉬에 있습니다. 인스타같은 sns에 레이브온을 검색해보시면 다녀가신 분들의 칵테일인증사진이 많이 올라와있으니 저는 굳이.. 포스팅하지는 않겠습니다. (술이랑 음식사진을 예쁘게 못찍어서..) 


현재 온탭 되어있는건 맥스, 기네스, 블랑입니다. 드래프트 외에도 10여종의 바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샴페인, 싱글몰트, 블렌디드 위스키 등도 있으니 그 날 분위기와 목적,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혼자올 땐 마티니, 네그로니, 파우스트를 자주 주문하고, 친구들과 올때는 데낄라 바틀을 주문하거나 각자 마시고 싶은 칵테일들을 주문합니다. 안주를 거의 시키지 않기때문에 안주류에 대해 따로 코멘트 할 수 있는 부분은 거의 없습니다만.. 주로 치즈플레이트를 많이들 시키시더라구요.) 

가게 전경입니다. 주로 혼자오기 때문에 바테이블에만 앉는데, 발을 올려둘 수 있는 파이프도 있고 의자도 편해서 주로 레이브온에 와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바테이블에서 랩탑으로 작업을 하시거나 독서를 하시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항시 빔프로젝터로 사장님 특유의 감성이 느껴지는 영상들을 쏴주십니다. 이번 월드컵 한국전 때는 축구중계를 벽에 쏴주셨는데, 경기날마다 만석이어서 많은 사람들과 재밌게 경기를 봤었습니다. 



바테이블 가장 오른쪽에는 TEAC tn300 턴테이블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음주쯤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이제 곧 레이브온에서 칵테일과 lp를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위치



(장소 등록이 안되있어 옆집으로 올립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남도 김해시 내외동 |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