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용품계의 명품? 김해 신세계 백화점 몰리스 펫샵 방문기

김해에는 많은 반려동물 용품점들이 있지만 집과 가깝다는 이유로 몰리스 펫샵을 종종 방문합니다. 대형 백화점 내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넓고 김해 버스터미널, 봉황역, 이마트와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이 상당히 뛰어납니다. (그만큼 주말에는 상당한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주차대란을 감수하셔야 합니다..)

이번 방문목적은 얼마전 구조한 ‘이비앙’ 의 병원 내원를 위한 이동장(켄넬 케이지) 구매 입니다.

매장 입구입니다. 신세계 백화점 3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3층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리셔서 왼쪽 끝으로 쭉 가시면 몰리스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어떤 물품들이 있는가

입구쪽에는 '사람'을 위한 다양한 굿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노트, 스티커, 책 같은 문구용품 부터 

파우치, 쇼핑백같은 패션용품까지. 요건 아이들 응가 치울때 입는 작업복인가? 했는데 사파리라고 합니다. 비오는 날 아이들 산책시킬 때 입기 적당해보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반려묘 코너입니다. 브랜드의 스펙트럼이 그다지 넓다고는 할 수는 없지만, 급하게 사료, 모래, 간식이 필요할 때 부족함 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희집 아이들에게 먹이는 아투도 있네요. 아투를 선택한 이유 및 사료에 대한 고찰은 추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간식들이 있습니다. 츄르가 압도적인 기호성을 보여주기 때문에 저는 이곳에서 츄르만 구매합니다. 물론 인터넷보다 비싼편이라 아주 급할때만 몰리스를 방문합니다.

각종 장난감, 캣닢, 마따따비, 빗, 발톱깎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내츄럴 펫 푸드 코너라는데 지위픽, 아투, 오리젠같은 선호도 높은 사료들이 보입니다. 일반 마트에서 대부분 하급 사료를 취급하는것과 비교한다면 상당히 괜찮은 구성입니다.


수제간식&사료 코너도 있습니다. 간단히 두어개 정도만 구매해도, 어릴적 퇴근후 치킨을 사들고 오시던 아버지의 느낌을 우리의 반려동물들에게도 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다양한 크기와 재질의 하네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 가장 뽐뿌가 왔던 물건입니다만 다행히 잘 참았습니다.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아이들의 놀이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신세계나 이마트에 쇼핑을 오실 때 잠시 맡겨두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오늘은 꼬맹이 두명이서 주무시고 계시네요. 깰까봐 멀리서 조용히 촬영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합니다.


스파가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용 목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입니다.


호텔도 있습니다. 하루쯤은 동물이 되어 몰리스에서 놀아보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사진을 찍고 있으니 호텔에서 한 아이가 창틀에 발을 올리고 저를 쳐다봅니다. 금수저의 여유가 느껴집니다.



오늘의 목표, 이동장!

돌고돌아 제 목표인 이동장까지 왔습니다. 보시다시피 다양한 크기의 이동장이 있는데, 다른 코너에도 산개되어 있으므로 꼼꼼히 둘러보셔야 합니다. 저는 총 3개의 이동장을 가지고 있는데, 본가에 모두 맡겨 놓은 상태라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패브릭 소재의 이동장이 가장 저렴하였는데 개인적으로 패브릭 소재는 선호하지 않습니다. 이동장안에서 용변을 보지 않더라도 기타 각종 오염물(털, 땀, 각질, 흙 등)이 패브릭에 묻게 되는데 관리하기가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친구입니다. 바리 켄넬 스몰사이즈. 다행스럽게도 인터넷 판매가와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집에서 기다리고 있을 작은 친구를 위해 마따따비환과 츄르도 추가로 구입합니다.


계산대 뒤를 돌아보니 여름나기 용품 코너도 있네요. 올여름도 무사히 지나갈 수 있기를..



위치


세줄요약


1. 자본주의의 끝판왕
2. 비싸다.
3. 항시 인터넷으로 미리 구입해놓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남 김해시 외동 1264 이마트 김해점 | 몰리스 김해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

티스토리 툴바